
코로스 팟 2의 주요 기능으로는, 기존 GPS기반의 거리 측정 방식보다 훨씬 정밀하게 유저의 보폭 거리를 자동 측정하며 실내·외 환경에 관계없이 신뢰할 수 있는 러닝 데이터를 제공해 더욱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Effort Pace 메트릭’을 통한 운동 강도 측정 및 러닝 폼 테스트를 통한 사용자 분석, 그리고 개선점 제시 기능 등이 있다. 특히, 실내 트레드밀 환경에서도 뛰어난 거리 측정 능력을 발휘하며 실시간 기상 온도 데이터를 기록해 훈련 환경 분석이 가능하다.
코로스 팟 2의 자세한 사양은 5.6g의 초경량으로 허리나 발에 간편하게 부착 가능하며, 3 ATM 방수 기능과 더불어 -10°C~60°C까지 작동 온도를 지원해 혹독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액세서리는 최대 2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용 충전 배터리를 사용할 경우 총 150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로 기존의 모델들과 다른 차별점을 가진다. 움직임이 없을 때에는 절전 모드로 자동 전환되어 효율적인 배터리 관리도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된 코로스 팟 2의 가격은 129,000원으로 코로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국내 출시를 기념해 코로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기존 코로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코로스 팟 2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