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로우스컴퍼니는 2024년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회의를 개최하여 주요 성장 및 생산성 이니셔티브와 단기 및 장기 재무 목표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마빈 R. 엘리슨 로우스 회장 겸 CEO는 "주택 개조의 회복이 예상되는 가운데, 우리는 장기 성장을 위해 회사를 포지셔닝하기 위한 투자를 하고 있다. 우리는 고객의 총 홈 개조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총 홈 전략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로우스의 2025년 총 홈 전략은 다양한 성장 이니셔티브로 구성된다. 첫째, 프로 침투율을 높이고, 둘째, 온라인 판매를 가속화하며, 셋째, 홈 서비스를 확장하고, 넷째, 로열티 생태계를 구축하며, 다섯째, 공간 생산성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로우스는 미국 홈 개선 산업에서 최초의 제품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하여 온라인 품목을 확장하고 있으며, 새로운 판매자와 기존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가격대별로 다양한 제품 카탈로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5년 초에는 소규모 및 중간 규모 프로를 위해 프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MyLowe’s Pro Rewards로 재출시할 예정이다.
로우스는 향후 몇 년간 미국의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서 매년 10-15개의 매장을 열 계획이다. 또한, 로우스는 농촌 지역 고객을 위해 150개 매장에 농촌 제품을 확장할 예정이다.
재무 업데이트에 따르면, 로우스는 2025년 재무 성과에 대한 시나리오 계획 세부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연간 약 10억 달러의 비용 절감을 예상하는 새로운 PPI 이니셔티브를 설명할 예정이다. 로우스는 2024년 전체 매출을 830억 달러에서 835억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조정된 운영 소득은 매출의 12.3%에서 12.4%로 예상하고 있다. 조정된 희석 주당 순이익은 약 118달러에서 119달러로 예상된다.
로우스는 2023 회계연도에 86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1,700개 이상의 홈 개선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로우스는 고객에게 안전하고 저렴한 주택을 제공하고, 세대의 숙련된 무역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