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이뮤니티바이오가 2024년 12월 11일에 33,333,334주를 공모가 3.00달러에 발행하기로 결정했다. 이 회사는 인수인들에게 30일 이내에 추가로 5,000,000주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다. 모든 주식은 이뮤니티바이오가 판매하며, 인수 수수료와 발행 비용을 제외한 후 약 1억 달러의 수익을 예상하고 있다. 이번 공모는 2024년 12월 12일에 마감될 예정이다.
제프리스와 파이퍼 샌들러가 공동 주관사로 참여하며, BTIG와 H.C. 웨인라이트가 공동 리드 매니저로, D. 보랄 캐피탈이 공동 매니저로 활동한다. 이뮤니티바이오는 이번 공모를 통해 BCG 비반응성 비근육 침습성 방광암 치료를 위한 ANKTIVA®의 상용화를 지속하고, BCG 나이브 비근육 침습성 방광암 및 비소세포 폐암에 대한 임상 시험을 지원하며, 연구 개발 및 일반 운영 자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이 공모와 관련된 등록신청서는 2024년 4월 17일에 SEC에 제출되었으며, 자동으로 효력이 발생했다. 공모는 등록신청서의 일부인 예비 설명서와 함께 진행된다. 이 보도자료는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를 요청하는 제안이 아니며, 해당 주식의 판매는 법적으로 금지된 주 또는 관할권에서 이루어질 수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