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0일, 타운스퀘어미디어의 이사회는 주식 매입 계획을 승인했다.
이 계획에 따라 회사는 5천만 달러 상당의 발행된 클래스 A 보통주를 36개월 동안 매입할 수 있도록 허가받았다.
이 계획은 이전의 주식 매입 계획을 대체하기 위한 것으로, 이전 계획은 2024년 12월 16일에 만료될 예정이었다.이전 3년 동안 약 4천 50만 달러의 주식이 매입됐다.
매입 거래의 실제 시기, 수량 및 금액은 회사의 경영진의 재량에 따라 결정되며, 회사의 보통주의 시장 가격, 일반 시장 및 경제 상황, 법적 요구 사항 준수, 부채 계약 및 기타 고려 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사회는 2024년 주식 매입 계획을 주기적으로 검토하고, 그 조건 및 규모를 조정하거나 프로그램을 중단할 수 있다.
주식 매입에 대한 정보는 SEC에 제출된 10-Q 및 10-K 양식의 정기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2024년 12월 11일, 타운스퀘어미디어는 이 보고서에 서명했다.서명자는 스튜어트 로젠스타인으로, 직책은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