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로타라쎄라퓨틱스가 2024년 12월 11일에 1억 달러 규모의 공모를 완료했다.
이번 공모는 1,369만 주의 보통주를 주당 6.25달러에 발행하고, 232만 5,372주의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자금 조달 워런트를 주당 6.249달러에 발행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사전 자금 조달 워런트의 경우, 보통주에 대한 주당 0.001달러의 행사 가격을 차감한 가격이다.
이번 공모에서 발생한 총 수익은 인수 수수료 및 프로타라가 부담해야 할 공모 비용을 제외하고 약 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타라는 이번 공모를 통해 확보한 순수익을 TARA-002의 임상 개발 및 기타 임상 프로그램 개발에 사용할 계획이다.또한, 일반 운영 자금 및 기타 기업 목적에도 사용할 수 있다.
TD Cowen, Cantor, LifeSci Capital, Oppenheimer & Co. 및 Scotiabank가 이번 공모의 공동 주관사로 활동했다.
보통주와 사전 자금 조달 워런트는 2023년 11월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의해 효력이 발생한 유효한 선반 등록신청서(Form S-3, 파일 번호 333-275290)에 따라 발행됐다.
이번 공모는 예비 투자설명서 및 동반 투자설명서에 따라 진행되며, SEC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 또는 관할권의 적용 가능한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이 없는 주에서 이러한 증권의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미래 예측 진술'로,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에 따른다.
프로타라는 공모의 예상 사용에 대한 진술을 포함하여,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미래 성과나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음을 경고한다.
실제 결과, 발전 및 사건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추가적인 중요한 요인은 프로타라의 SEC 제출 문서에서 '위험 요소' 항목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