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간편식 기업 허닭이 캐쥬얼 간편식 브랜드 ‘꼬꼬대장’을 신규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꼬꼬대장’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간편식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허닭이 보유한 오랜 제조 역량과 전문성을 집약해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인다.
허닭은 이번 신규 브랜드를 통해 고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의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닭가슴살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함박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세 가지 소스를 듬뿍 담아낸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3종’이다. 국산 닭가슴살을 큼직하게 썰어 두툼하게 빚어내 육즙을 살리면서도 고기의 씹는 맛을 극대화했다. 또한, 육즙을 보존하고 촉촉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스팀오븐 조리 후 개별급속냉동(IQF) 했으며, 증기 배출 파우치를 사용해 포장지를 뜯지 않고도 전자레인지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닭은 꼬꼬대장의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허닭몰에서 무료 배송 혜택 제공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허닭 상품팀 민지원 팀장은 "꼬꼬대장은 가정간편식(HMR)의 다양화와 고물가 영향으로 집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 니즈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기획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꼬꼬대장 브랜드를 통해 전 연령층이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제품들로 소비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