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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설립된 미리디는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템플릿과 디자인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AI 기술을 접목해 템플릿 추천, 이미지 및 텍스트 생성 기능을 추가하며 경쟁력을 강화했다. 웹투프린트 서비스 '비즈하우스'를 통해 디자인 인쇄 및 출력 서비스도 지원한다.
미리디는 지난해 매출 607억원, 영업이익 77억원을 달성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28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아 20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 유치에도 성공한 바 있다.
강창석 미리디 대표는 "IPO를 통해 글로벌 디자인 플랫폼으로 사업을 확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사의 장기적인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디자인 혁명과 글로벌 산업 표준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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