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임페리얼오일이 2024년 12월 12일에 2025년 기업 가이드라인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회사의 전략은 기존 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유리한 고부가가치 성장 기회를 추진하며, 주주에게 업계 최고의 수익을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브래드 코르손 회장은 "2025년 계획은 우리의 모멘텀을 기반으로 하며, 더 높은 생산량과 낮은 단위 현금 비용을 통해 더욱 강력한 운영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회사의 위치를 강화한다"고 말했다.
업스트림 부문에서는 비트멘 회수 증가를 위한 기술 투자와 케얼 및 콜드 레이크에서의 광산 진행 작업을 포함한 주요 투자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다운스트림 투자는 스트라스코나 재생 디젤 프로젝트의 완료와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물류 및 처리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추가 최적화 이니셔티브를 포함한다.
업스트림 생산량은 하루 43만 3천에서 45만 6천 배럴로 예상되며, 이는 케얼에서의 지속적인 성장과 콜드 레이크의 그랜드 래피드에서의 첫 해 기여로 인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다운스트림 부문에서는 정유소 처리량이 하루 40만 5천에서 41만 5천 배럴로 예상되며, 가동률은 94%에서 96%로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임페리얼오일은 캐나다인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저렴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배출 강도를 줄이는 데도 힘쓰고 있다.
2025년 기업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총 자본 및 탐사 지출은 19억에서 21억 캐나다 달러로 예상되며, 업스트림 생산량은 하루 43만 3천에서 45만 6천 배럴로, 정유소 처리량은 하루 40만 5천에서 41만 5천 배럴로 예상된다.
이러한 수치는 임페리얼오일의 현재 재무 상태를 반영하며, 안정적인 현금 흐름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