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리엔터프라이즈가 2024 회계연도 4분기 및 전체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9월 29일로 종료된 4분기 동안 총 운영 수익은 159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2% 감소했다.
디지털 수익은 82백만 달러로 13% 증가했으며, 디지털 구독 수익은 24백만 달러로 30% 증가했다.
2024 회계연도 전체 운영 수익은 611백만 달러로 8% 감소했으며, 총 디지털 수익은 299백만 달러로 11% 증가했다.
디지털 구독 수익은 84백만 달러로 41% 증가했으며, 디지털 광고 수익은 194백만 달러로 2% 증가했다.Amplified Digital® Agency의 수익은 99백만 달러로 11% 증가했다.2024 회계연도 조정된 EBITDA는 65백만 달러였다.
리엔터프라이즈의 부채는 446백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동안 10백만 달러 감소했다.현금 흐름은 10백만 달러로, 부채에서 현금을 제외한 순부채는 436백만 달러였다.
2025 회계연도에 대한 전망으로는 총 디지털 수익이 7%에서 1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조정된 EBITDA는 저수익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리엔터프라이즈는 디지털 전환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AI 및 기술 전문성에 대한 투자로 디지털 구독 수익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현재 리엔터프라이즈는 2028년까지 120만 디지털 구독자를 목표로 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