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세이브푸즈는 2024년 12월 10일에 특정 투자자들과 총 190만 달러 규모의 증권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이전에 제출된 8-K 보고서에서 잘못 기재된 내용을 수정하기 위한 것이다. 이전 보고서에서는 세이브푸즈가 총 625만 개의 유닛을 발행하기로 합의했다고 잘못 기재되었으나, 실제로는 625만 개의 유닛과 사전 자금 조달 유닛을 발행하기로 합의한 것으로 정정되었다.
각 유닛은 (i) 1주식의 보통주와/또는 1개의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사전 자금 조달 워런트, (ii) 1.5개의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워런트를 포함한다. 이 유닛과 기초 증권은 추가 주식의 상장 신청이 나스닥 자본 시장에 제출된 후 15일이 경과한 후에 투자자에게 발행될 예정이다. 또한, 2024년 12월 11일에 보통주 워런트가 수정되어 반희석 조항이 발동될 경우 바닥 가격이 0.048 달러로 설정되었다.
이는 0.24 달러의 20%에 해당하며, 주식 분할 및 유사 거래에 대한 일반적인 조정이 적용된다. 만약 희석 발행으로 인해 행사 가격이 감소할 경우, 새로운 행사 가격은 바닥 가격으로 조정되며, 워런트 주식 수는 비례적으로 증가한다. 이 외에도 보통주 워런트의 조건은 이전 8-K 보고서에서 보고된 대로 유지된다. 보통주 워런트의 전체 설명은 본 보고서의 부록 4.1.1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전 8-K 보고서의 부록 4.1을 대체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