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바이오패스홀딩스(증권코드: BPTH)는 "BP1001-A의 비만 치료 개발 근거 발표"라는 제목의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이 보도자료는 바이오패스홀딩스가 제2형 당뇨병 환자의 비만 및 관련 대사 질환 치료를 위한 BP1001-A 개발을 지지하는 과학적 증거를 제시하고 있다.
제2형 당뇨병 환자는 생명을 위협하는 동반 질환에 걸릴 위험이 높고, 종종 낮은 삶의 질을 경험한다.혈당 수치를 낮추는 것이 제2형 당뇨병 환자 치료의 주요 목표이다.
이 과정은 인슐린 유도 미토겐 사건을 감소시키고 인슐린 유도 대사 사건을 증가시킴으로써 포도당의 내부화 및 저장을 향상시킨다.
바이오패스는 BP1001-A가 인슐린 신호 전달에 미치는 효과와 비만 환자에 대한 치료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한 전임상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오패스홀딩스의 사장 겸 CEO인 피터 H. 닐센은 "BP1001-A의 비만 치료 개발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근거는 Grb2 발현을 하향 조절하는 것이 인슐린 신호 전달에 영향을 미쳐 혈당 수치를 낮춘다. 상당한 과학적 문헌에 뿌리를 두고 있다. BP1001-A는 전임상 모델에서 Grb2 발현을 하향 조절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여러 인체 임상 연구에서 안전하고 잘 견딜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바이오패스홀딩스는 자원을 대사 프로그램으로 재배치하고 BP1002의 1상 임상 시험을 중단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는 틈새 환자 집단에서의 등록 문제로 인해 결정된 사항이다.
바이오패스홀딩스는 DNAbilize®라는 독자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RNAi 나노입자 약물을 개발하는 생명공학 회사이다. 이 회사의 주요 제품 후보인 BP1001은 혈액암 치료를 위한 2상 연구 중이며, BP1001-A는 고형 종양 치료를 위한 1상/1b 연구 중이다. 이 회사의 두 번째 제품인 BP1002는 Bcl-2 단백질을 표적으로 하여 혈액암 및 고형 종양 치료를 평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