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6일, 메릴랜드 주에 본사를 둔 어그리리얼티의 이사회는 회사의 내규를 개정 및 재작성했다.이번 개정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주주가 3% 이상의 보통주를 3년 이상 보유한 경우, 최대 20명의 주주 그룹이 이사 후보를 지명할 수 있도록 하는 조항이 추가됐다. 이 경우, 지명된 이사 후보는 연례 주주 총회에서 회사의 위임장 자료에 포함될 수 있다.
둘째, 주주가 내규를 개정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됐으며, 이는 이전에 이사회에만 국한된 권한이었다.
이 요약은 완전한 내용을 담고 있지 않으며, 개정된 내규의 전체 텍스트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3.1에 첨부돼 있다.
또한, 어그리리얼티는 2024년 12월 12일에 서명된 보고서에서 이사회가 주주총회에서 이사 선출을 위한 위임장을 요청할 때, 주주가 지명한 이사 후보를 포함할 수 있도록 하는 규정을 명시했다. 이 규정에 따르면, 주주가 3% 이상의 보통주를 3년 이상 보유한 경우, 이사 후보를 지명할 수 있는 권리가 부여된다.
어그리리얼티는 이러한 개정이 주주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주주가 회사의 경영에 더 많은 참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어그리리얼티의 재무상태는 안정적이며, 주주들의 권리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주주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