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에프엠씨(증권코드: FMC)는 2024년 12월 12일자로 앤서니 디실베스트로를 이사로 선임했다. 디실베스트로는 감사위원회 및 보상 및 인적 자원 위원회에서 활동할 예정이다. 그는 다수의 대규모 기업에서 40년 이상의 폭넓은 재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매텔의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 중이다. 그는 매텔의 성공적인 재무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매텔 이전에는 캠벨 수프 컴퍼니에서 수석 부사장 및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하며, 주주 행동주의자 주도의 위임장 경쟁에서 성공적으로 방어하고, 대규모 비용 절감 및 매각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에프엠씨의 회장 겸 CEO인 피에르 브론도는 "앤서니가 에프엠씨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그의 대규모 변혁을 이끌고, 기업 전략을 개발 및 실행하며, 경영진과 협력하는 폭넓은 경험은 에프엠씨에 매우 귀중할 것이다. 우리는 그의 전문성과 통찰력으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실베스트로는 "에프엠씨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혁신과 지속 가능성에 강한 의지를 가진 회사와 함께 일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이사회 및 경영진과 협력하여 에프엠씨의 지속적인 성공과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한 가치 창출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