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0일, 플로라그로스는 Aegis Capital Corp.와 44,910,179주까지의 보통주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플로라그로스는 425,000주를 주당 1.67달러에 판매하기로 했으며, 총 수익은 약 709,750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 주식은 2024년 7월 16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Offering Statement에 따라 발행될 예정이다.
Aegis는 자금 조달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플로라그로스는 자금 조달 소스와의 협상을 하지 않기로 약속했다.
이번 자금 조달의 최대 규모는 7,500만 달러로 예상되며, Aegis는 7%의 수수료와 0.5%의 비계좌 비용을 받을 예정이다. 플로라그로스는 자금 조달이 완료된 후 60일 동안 추가 자본 조달을 위한 주식 발행을 하지 않기로 했으며, Aegis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어떠한 자본 조달도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또한, Aegis는 Engagement Period 동안 플로라그로스와의 모든 거래에 대해 독점적인 권리를 가지게 된다. 이번 계약 체결은 플로라그로스의 자금 조달 전략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보이며, Aegis와의 협력을 통해 자본 조달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현재 플로라그로스의 재무 상태는 자본 조달을 통해 더욱 개선될 가능성이 높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