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5(일)

싱어송라이터 김자영, 두 번째 싱글 '불안을 불 안에' 발매…포크 음악으로 전하는 내면의 위로

승인 2024-12-13 08:50:00

싱어송라이터 김자영, 두 번째 싱글 '불안을 불 안에' 발매…포크 음악으로 전하는 내면의 위로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김자영이 불안한 내면을 위로한다.

(주)문화인은 13일 “오늘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싱어송라이터 김자영의 두 번째 싱글 '불안을 불 안에'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불안을 불 안에'는 일렉기타와 신스의 빈티지함이 더해져 나른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디어 템포의 포크 음악이다. 김자영은 '불안을 불 안에'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직접 베이스를 연주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자영은 '불안을 불 안에'에서 낯설고 두려운 공간과 시간 속에서 느꼈던 불안한 감정을 투박하면서도 따뜻한 사운드로 풀어냈다는 소속사의 귀띔이다. 특히 '불안을 불 안에 던져버릴까'라는 반복되는 가사와 김자영의 포근한 목소리까지 어우러져 청자들에게 특별한 '힐링'의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자영은 (주)문화인 통해 "어느새 나의 불안이 원동력이 됐다. 듣는 이들도 태우고 싶은 불안한 감정이 장작이 돼 따뜻한 빛을 가져다주길 바란다"며 노래의 담긴 의미를 전했다.

한편 김자영은 사람 사는 이야기를 따뜻하고 정감 있는 음악으로 풀어내는 아티스트다. 사람들의 수많은 감정과 생각을 노래로 표현해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불안을 불 안에'는 지난 9월 데뷔 싱글 '그대는 집이 없어 보이네' 이어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충남음악창작소의 지원을 통해 발매하게 됐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41.92 ▲42.98
코스닥 705.76 ▲19.13
코스피200 324.00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