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뱅크가 오는 12월1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소재한 카페 '쎈느(Scène)'에서 'Holiday in 모임아지트' 오프라인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 카카오뱅크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 주말·공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핸드폰에 카카오뱅크 앱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팝업 공간으로, 카카오뱅크의 대표 상품인 '모임통장' 주요 고객인 MZ세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성수동에서 운영된다. 특히 이벤트가 진행되는 카페 '쎈느'는 성수역 및 성수동 내 문화공간들과 인접해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장소다.
'Holiday in 모임아지트'에서는 모임원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Holiday in 모임아지트'는 사전 예약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카카오뱅크가 지난 2일부터 진행한 'Holiday in 모임아지트' 사전 예약 이벤트가 오픈 3시간만에 마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사전 예약을 하지 못한 고객들도 현장 등록을 통해 입장 및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한 '모임아지트' 팝업 행사에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좋은 반응을 남겨주셨다"며 "모임통장으로 연말모임을 편리하게 즐기시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임원들과 특별한 시간도 함께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유창규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