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콘스텔레이션(증권코드: CEG)은 2024년 12월 13일, 피터 오펜하이머와 에일린 패터슨을 이사회에 임명하고, 롤리 브라스가 2024년 12월 31일부로 이사회에서 은퇴한다고 발표했다.오펜하이머와 패터슨은 2024년 12월 16일부터 이사회에 합류한다.
로버트 J. 로울리스 의장은 "피터와 에일린은 강력한 재무 감각, 운영 경험 및 비즈니스 리더십 전문성을 결합하여 콘스텔레이션이 성장과 혁신의 흥미로운 시기를 잘 이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브라스는 이사회에 대한 많은 해에 걸친 서비스에 깊이 감사드리며, 그녀의 전략적 및 재무적 통찰력과 지도가 콘스텔레이션의 성과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덧붙였다.
패터슨은 항공우주 및 방산 제조업체인 에어로젯 로켓다인(Aerojet Rocketdyne)의 전 CEO로, 마라톤 석유(Marathon Petroleum Corporation) 이사회에서 지속 가능성 및 공공 정책 위원회와 보상 및 조직 개발 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그녀는 우드워드(Woodward, Inc.)의 이사회에서도 활동하며, 지명 및 거버넌스 위원회 의장과 인적 자본 및 보상 위원회의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패터슨은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스(United Technologies Corporation) 내 프랫 앤 휘트니 에어로파워(Pratt & Whitney AeroPower)의 보조 전원 장치 및 소형 터보제트 추진 사업의 사장으로 재직한 바 있다. 그녀는 포드 자동차(Ford Motor Company)와 비스테온(Visteon Corporation)에서도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패터슨은 미군 참전 용사로, 미군 항공기 조종사로 복무한 경력이 있다.
브라스는 16년간 글로벌 자본 집약적 기업의 최고재무책임자로서 귀중한 재무 및 리더십 경험을 콘스텔레이션 이사회에 제공했으며, 이사회 설립 이후 감사 및 위험 위원회를 주재하며 거버넌스 및 재무 성과와 신흥 위험에 대한 감독을 확립하는 데 기여했다.
콘스텔레이션 이사회에 대한 추가 정보는 constellationenergy.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