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3일, 에퀼리움은 나스닥 주식 시장으로부터 통지를 받았다.
회사의 보통주 최소 입찰가가 30일 연속으로 주당 1.00달러 이하로 유지되어 나스닥 상장 규정 5550(a)(2)에 미달한다는 내용이다.
비준수 통지는 에퀼리움의 보통주 상장이나 거래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회사의 보통주는 여전히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EQ'라는 기호로 거래된다.
이를 위해서는 보통주의 최소 입찰가가 180일의 유예 기간 동안 10일 연속으로 주당 1.00달러 이상이어야 한다.
만약 에퀼리움이 2025년 6월 11일까지 최소 입찰가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회사는 추가 180일의 준수 기간을 받을 수 있다.
단, 초기 준수 기간의 마지막 날에 회사가 공개적으로 보유된 주식의 시장 가치 요건을 충족하고, 최소 입찰가 요건을 제외한 모든 초기 상장 기준을 충족해야 하며, 두 번째 준수 기간 동안 입찰가 결함을 해결할 의사를 나스닥에 서면으로 통지해야 한다.
만약 에퀼리움이 결함을 해결할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결함을 해결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두 번째 준수 기간의 자격이 주어지지 않는다.
에퀼리움은 보통주의 입찰가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상장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고려할 예정이다.여기에는 주식 분할과 같은 조치가 포함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