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풀무원투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풀무원투오(Pulmuone toO)’는 내추럴 미네랄 워터의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는 풀무원샘물의 신규 브랜드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등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에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실속있는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장기화되고 있는 고물가 상황 속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요노(You Only Need One)’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풀무원투오 제품을 구매해 실용성과 만족감 모두를 충족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풀무원투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풀무원의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에서 진행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실용적이면서도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제품인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새해에도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만족도를 높인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수분 섭취와 라이프스타일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