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의 배우 이정현과 함께 수분 섭취뿐 아니라 삶에 특별한 경험을 더해주는 투오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풀무원투오(Pulmuone toO)’는 내추럴 미네랄 워터의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는 풀무원샘물의 신규 브랜드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와 송년회 등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에 고객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실속있는 선물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장기화되고 있는 고물가 상황 속 합리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요노(You Only Need One)’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풀무원투오 제품을 구매해 실용성과 만족감 모두를 충족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풀무원투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풀무원의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에서 진행된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