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4.21(월)

써브웨이X안성재, 두번째 캠페인도 호평

‘콰트로 치즈 컬렉션’ 영상 공개 열흘 만에 150만뷰 돌파
진솔한 광고 컨셉트로 네티즌 공감

안재후 CP

2024-12-16 11:16:51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와 안성재 셰프의 두번째 캠페인 영상 ‘콰트로 치즈 컬렉션’ 영상이 공개 열흘 만에 150만뷰를 돌파했다.

안성재 셰프와 써브웨이의 두번째 캠페인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안성재 셰프님, 콰트로 치즈 컬렉션은 어떤가요?”라는 제목으로 제작되었다. 안성재 셰프는 영상 도입부에서 ‘네가지 치즈를 사용한 콰트로 치즈 컬렉션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라고 이야기 하며 제품을 품평한다. 그는 “체다 치즈의 샤프함과 에메탈 치즈의 향이 은은하게 치고 올라온다. 또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가 늘어지는 맛도 있을 것 같고.. 그렇다면 안 좋아하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라고 소감을 남겼다.

그는 ‘콰트로 치즈 컬렉션’ 메뉴인 ‘스테이크&머쉬룸’과 ‘햄&오믈렛’을 맛있게 먹는 팁도 전달한다. 이번 영상 역시 안성재 셰프의 솔직한 평가와 셰프로서의 꿀팁 전달이 관전 포인트이다.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안성재 셰프가 만든 써브웨이 샌드위치도 궁금하다.”, “안성재 셰프님의 썹픽 나왔어야 한다.”고 반응을 남겼다.
안성재 셰프와의 첫 번째 캠페인 ‘안창비프 컬렉션’은 광고 영상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공개 사흘 만에 조회수 100만회를 돌파한 바 있다. 이 광고는 “프랜차이즈에서 만든 샌드위치 치고는 꽤나 만족스러운 것 같다”는 솔직한 평가로 과하지 않은 제품 광고라는 공감대를 형성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안성재 셰프와의 캠페인 시리즈는 진정성과 솔직함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이끈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안성재 셰프는 “브랜드 첫 광고라서 긴장되는 부분도 있었지만 최대한 진솔, 솔직하게 촬영하려고 했으며 소비자들도 이 부분을 공감하셨던 것 같아 감사하다. 평소 친근하게 즐겨 먹던 브랜드이기에 즐겁게 임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7,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신선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QSR 브랜드 중 하나이다. 1991년 마스터프랜차이즈 형태로 여의도 63빌딩 지하 아케이드에 첫 1호점을 개점하면서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였고, 2005년에는 한국지사를 설립하며 한국 시장 직접 진출에 나섰으며 지난 달 600호점을 돌파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3.42 ▲13.01
코스닥 717.77 ▲6.02
코스피200 328.35 ▲2.05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652,000 ▼12,000
비트코인캐시 486,100 ▲1,500
이더리움 2,292,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140 ▲100
리플 2,999 ▼2
이오스 951 ▼4
퀀텀 3,018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708,000 ▼16,000
이더리움 2,292,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110 ▲50
메탈 1,174 ▼2
리스크 759 ▲0
리플 2,997 ▼4
에이다 897 ▲1
스팀 21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2,680,000 0
비트코인캐시 485,000 ▲500
이더리움 2,292,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140 ▲30
리플 2,998 ▼5
퀀텀 2,999 0
이오타 2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