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의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으로 올해 4월부터 시작해 최근 누적 참여 건수 700만 건을 돌파했다. 파파존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VVIP회원 50%, VIP회원 45%, 우수회원에게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16일(월) 오전 11시부터 LG유플러스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며, 발급받은 쿠폰은 파파존스 자사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결제 후 방문 포장 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피자와 모든 사이즈에 적용되며, 쿠폰 1장 당 피자 1판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기한은 12월 31일까지다.
한편, 파파존스는 자사채널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월 8일, 18일, 28일에 라지 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에 30% 할인을 제공하는 ‘파파스데이’와 라지 사이즈 피자와 코카-콜라(1.25L)를 구매 시 패밀리 사이즈 크러스트 피자와 코카-콜라(1.25L)로 사이즈와 크러스트를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업앤업 세트’ 모두 자사채널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운영되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