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어펌홀딩스가 2024년 12월 16일에 2029년 만기 전환사채(이하 '노트')를 7억 5천만 달러 규모로 사모 발행할 계획을 발표했다.이번 발행은 시장 상황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어펌홀딩스는 노트의 초기 구매자에게 발행일로부터 13일 이내에 추가로 1억 1천 2백 50만 달러 규모의 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할 예정이다.
어펌홀딩스는 이번 발행으로 얻은 순수익을 2026년 만기 0% 전환사채(이하 '2026 노트')의 일부를 재매입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
2026 노트의 재매입과 클래스 A 보통주의 재매입은 어펌홀딩스의 클래스 A 보통주 거래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노트의 초기 조건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노트는 발행 시 어펌홀딩스의 선순위 무담보 채무로, 2029년 12월 15일에 만기가 도래한다.만기일 이전에 조기 매입, 상환 또는 전환되지 않는 한 만기일까지 유효하다.
2029년 9월 15일 이전 영업일 종료 시점까지 노트 보유자는 특정 조건이 충족될 경우에만 전환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조건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전환할 수 있다.
전환 시 어펌홀딩스는 전환되는 노트의 총 원금에 대해 현금을 지급하고,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현금, 클래스 A 보통주 또는 현금과 클래스 A 보통주의 조합으로 지급할 예정이다.어펌홀딩스는 2027년 12월 20일 이전에는 노트를 상환할 수 없다.
2027년 12월 20일 이후에는 클래스 A 보통주의 마지막 보고된 판매 가격이 전환 가격의 130% 이상일 경우에만 노트를 현금으로 상환할 수 있다.
재매입 조건은 각 보유자와 개별적으로 협상될 것이며, 어펌홀딩스의 클래스 A 보통주 시장 가격 및 2026 노트의 거래 가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어펌홀딩스는 재매입 후 추가로 2026 노트를 재매입할 수도 있다.
어펌홀딩스는 재매입된 2026 노트의 보유자들이 클래스 A 보통주와 관련된 다양한 파생상품을 거래하거나 보유주식을 매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26 노트의 재매입과 관련된 시장 활동은 어펌홀딩스의 클래스 A 보통주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펌홀딩스는 노트 발행과 동시에 클래스 A 보통주를 최대 3억 달러 규모로 재매입할 계획이다.재매입 가격은 노트 가격 결정일의 클래스 A 보통주 종가와 동일할 예정이다.
이러한 활동은 클래스 A 보통주의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노트의 전환 가격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어펌홀딩스는 재매입될 클래스 A 보통주의 수량이나 조건에 대해 확신할 수 없다.또한, 이번 발행 이후의 주식 재매입은 노트의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펌홀딩스는 이번 발표가 2026 노트나 클래스 A 보통주를 재매입하겠다는 제안이 아니며, 노트 발행은 재매입과 무관하다고 밝혔다.노트는 1933년 증권법 제144A 조항에 따라 자격이 있는 기관 투자자에게만 제공된다.
노트 및 전환 시 발행될 클래스 A 보통주는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으며, 등록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미국 내에서 판매될 수 없다.어펌홀딩스의 사명은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는 정직한 금융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어펌홀딩스는 신뢰와 투명성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결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소비자들이 책임감 있게 소비하고 저축할 수 있도록 돕고,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어펌홀딩스는 신용카드 및 기타 분할 결제 옵션과 달리 연체료나 숨겨진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을 동반한다.모든 역사적 사실 이외의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된다.
어펌홀딩스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보도자료 발표 이후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