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1일, 센트럴가든&펫(이하 회사)은 랜달 D. 루이스를 이사회에 선임했다.
루이스는 소비재 산업에서 34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17년 동안 스펙트럼 브랜드 홀딩스에서 최고운영책임자(CEO)로 재직했다.
그는 스펙트럼의 글로벌 소비자 부문을 이끌었으며, 이전에는 스펙트럼의 애완동물 및 가정용 제품 부문에서 사장으로 활동했다.회사의 이사회 의장인 빌 브라운은 루이스의 경험이 회사의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루이스는 일리노이 대학교에서 기계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에 따라 2024년 12월 11일 기준으로 총 매입 승인 금액은 약 1억 3천만 달러에 달하게 된다.
회사는 현재 주식이 시장에서 저평가되어 있다고 판단하며, 추가 주식 매입이 주주에게 유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자사주 매입은 공개 시장에서 중개인을 통해 이루어지며, 자금은 현금 및 차입금에서 조달된다.매입된 주식은 퇴출되어 미발행 주식으로 돌아간다.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만료일이 없으며, 언제든지 수정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회사는 2024 회계연도에 32억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했으며, 65개 이상의 고품질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센트럴가든&펫은 애완동물과 정원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