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7일, 에어스컬프테크놀러지스(증권코드: AIRS)는 요기 자슈나니를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하고 이사회 구성원으로 선임했다.
자슈나니는 2025년 1월 7일부터 임기를 시작하며, 덴니스 딘 임시 CEO는 계속해서 CFO로 재직할 예정이다.
자슈나니는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결과 지향적인 경영자로, 미용, 소매 및 금융 산업에서 공공 및 민간 기업의 성공적인 변화를 이끌어왔다.
자슈나니는 에어스컬프에 합류하기 전 스카이존에서 최고수익책임자(CRO)로 재직했으며, 이전에는 아이디얼 이미지, 어드밴스 오토 파츠 및 캐피탈 원 금융 서비스에서 임원직을 맡았다.
이사회 의장인 아론 롤린스 박사는 "요기는 에어스컬프를 이끌 최고의 선택이다. 그는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여주었고, 의미 있는 수익 및 이익 성장을 이끌어내는 전략을 수립하고 조직을 강화하는 검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자슈나니는 "에어스컬프의 CEO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에어스컬프의 혁신적인 기술, 강력한 소비자 매력 및 상당한 시장 기회는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강력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슈나니는 스카이존에서 최고수익책임자로 재직하며 270개 이상의 트램폴린 공원을 운영하는 기업에서 활동했다. 그는 아이디얼 이미지에서 최고상업책임자로 재직하며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을 창출하고 새로운 미용 서비스 및 스킨케어 제품을 도입하여 수익 및 이익 성장을 이끌었다.
에어스컬프는 북미 31개 센터와 영국 1개 센터에서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차세대 바디 컨투어링 치료를 제공하며, 최소 침습적인 절차로 지방을 제거하고 피부를 조여 목표 부위를 조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고객의 빠른 회복과 최소한의 멍, 정밀한 결과를 보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