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5일, 퀘이커케미컬의 보상 및 인사 위원회는 특별 장기 인센티브 주식 보상 수여를 승인했다.
이 보상은 제한 주식 단위(RSU) 형태로, 톰 콜러 최고 재무 책임자에게 5,565 RSU, 지와트 비질라니 최고 전략 책임자에게 4,255 RSU가 수여됐다.이 RSU는 퀘이커 하우튼 장기 성과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수여됐다.보상은 회사의 상대적 총 주주 수익률(TSR)에 기반한 성과 조정이 적용된다.
RSU는 부여일로부터 3년 후에 만기되며, 성과 기준 달성에 따라 75%에서 125%까지 조정될 수 있다.
보상의 만기는 각 임원의 고용 지속 여부에 따라 달라지며, 사망, 장애 또는 회사의 정당한 사유 없는 해고 시에는 비례 만기가 적용된다.
보상 계약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으며, 계약의 전체 내용은 계약서 전문을 참조해야 한다.
또한, 2024년 장기 성과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보상은 특정 조건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보상 수여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계약서의 조건에 따라 수여된 RSU는 회사의 보통주 1주를 받을 권리를 부여한다.
보상 계약의 조건은 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적용되며, 2024년 계획의 조건에 따라 관리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