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에이아이엠이뮤노텍(증권코드: AIM)은 2024년 12월 11일 NYSE 아메리칸으로부터 상장 기준 미준수 통지를 받았다.
이 통지는 회사가 NYSE 아메리칸 회사 가이드의 섹션 1003(a)(ii) 및 1003(a)(iii)에 명시된 최소 주주 자본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고 있음을 알리고 있다.
섹션 1003(a)(ii)에 따르면, 회사가 최근 4개 회계연도 중 3개 연도에서 계속 운영 손실 및/또는 순손실을 보고한 경우, 주주 자본은 400만 달러 이상이어야 한다.
통지는 회사의 보통주 상장 및 거래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회사는 NYSE 아메리칸의 상장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계획을 제출할 예정이다.
회사는 2025년 1월 10일까지 준수 계획을 제출해야 하며, 이 계획이 승인될 경우 상장 유지가 가능하다.
만약 계획이 제출되지 않거나 승인되지 않거나, 계획에 따라 준수하지 못할 경우 상장 폐지 절차가 진행될 수 있다.
또한, 에이아이엠이뮤노텍은 면역 질환 및 여러 종류의 암, 바이러스 질환 치료를 위한 치료제 연구 및 개발에 집중하는 면역 제약 회사이다.
회사의 주요 제품은 Ampligen®(rintatolimod)이라는 첫 번째 클래스의 임상 시험 중인 약물로, 면역 체계의 질환 및 바이러스 질환에 대한 광범위한 활동을 가진 TLR3 작용제이다.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최근 제출한 Form 10-K에서 식별된 다양한 위험 요소를 고려할 것을 권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