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랍스터테일은 캐나다 현지에서 직접 공수했으며, 우수한 소싱 역량과 안정적 물류 시스템에 기반해 상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극대화했고, 지난 9월 발 빠르게 판매 물량을 확보한 덕분에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
뉴브런즈윅 주정부 관계자는 “CJ프레시웨이의 뛰어난 유통 역량과 품질 관리 능력을 높이 평가해 협업을 제안하게 됐다”라며 “한국 최대 식자재 유통사와의 파트너십으로 뉴브런즈윅의 고품질 랍스터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한 파트너십에 기반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겸비한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게 된 사례”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네트워크를 강화해 시장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