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7일,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데이브&버스터스엔터테인먼트가 자사주 매입 승인을 추가로 발표했다.
2024년 12월 16일, 회사의 이사회는 기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1억 달러 규모의 추가 자사주 매입을 승인했다.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의 모든 조건은 여전히 유효하다.
데이브&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1982년에 설립되어 텍사스주 코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북미에 228개의 엔터테인먼트 및 다이닝 장소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43개 주, 푸에르토리코, 캐나다에 168개의 데이브&버스터스 매장이 있으며, 고객은 한 장소에서 '먹고, 마시고, 놀고,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각 매장은 다양한 전채 요리와 주류 및 비알콜 음료를 포함한 전체 메뉴를 제공하며, 게임과 라이브 스포츠 및 기타 방송 이벤트 관람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회사는 미국 전역 21개 주에 60개의 메인 이벤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신식 볼링, 레이저 태그, 수백 가지 아케이드 게임 및 가상 현실을 제공하여 가족들이 함께 연결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완벽한 장소가 된다.
각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daveandbusters.com 및 mainevent.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