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3일, J.질(이하 '회사')은 보상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임원 마크 웹과 보상 계약(이하 '유지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4년 12월 13일을 효력 발생일로 하며, 웹은 유지 보상으로 1,475,800달러(이하 '유지 보너스')를 수령하게 된다.
유지 보너스는 주식으로 정산되는 제한 주식 단위(RSU) 형태로 지급되며, 첫 번째 해의 기념일에 50%가 확정된다. 이는 웹이 여전히 회사에 재직 중인 경우에 한한다.
만약 웹의 고용이 유자격 해지(유지 계약에서 정의됨)로 종료될 경우, 미확정 RSU는 즉시 확정된다. 그러나 유자격 해지가 아닌 이유로 고용이 종료될 경우, 미확정 RSU는 즉시 자동으로 몰수된다.
이 계약의 조건은 회사와 웹 간의 유지 보너스에 대한 전체 계약을 구성하며, 이전의 모든 계약이나 이해를 대체한다. 또한, 이 계약은 델라웨어 주의 법률에 따라 해석된다.계약의 모든 조건이 웹의 이해를 정확히 반영하며, 웹은 이에 동의함을 확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