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벨라씨앤씨가 스킨케어 브랜드 ‘VELLA’을 대만의 전문 유통채널 ‘포야’(POYA)에 입점 작업을 마무리하고 본격 마케팅·영업 전략 전개에 돌입했다. 포야 매장 전경.
이미지 확대보기벨라(VELLA)는 ‘부위별 전문 케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실현한다’는 목표를 바탕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품질 성분과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포야 매장에 입점한 VELLA(벨라) 브랜드
한편, 대만 전역에 걸친 넓은 유통망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알려진 포야(POYA)는 이번 벨라(VELLA)의 입점을 통해 고급 스킨케어 제품군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