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20일, 네바다.
버지니아 시티 - 콤스톡마이닝(NYSE: LODE)(이하 '콤스톡' 또는 '회사')은 오늘 100%의 북부 특허 및 비특허 광산 청구권, 광물 탐사 권리 및 도시 부지(이하 '북부 목표')를 콤스톡의 완전 자회사인 콤스톡 노던 익스플로레이션 LLC가 소유하고 있는 것과, 콤스톡이 보유한 Pelen LLC(이하 'Pelen')의 25% 발행 및 유통 회원 지분을 맥케이 프레셔스 메탈스(이하 '맥케이')에 매각하기 위한 회원 지분 매입 계약(MIPA)을 체결했다.
총 매각 가격은 275만 달러(이하 '매각 가격')이며, 이와 함께 이들 자산에서 추출된 은, 금 및 기타 귀중한 광물의 판매로부터 발생하는 1.5%의 순 제련 수익 로열티(NSR)가 영구적으로 지급된다. 회사는 130만 달러를 현금으로 지급받았으며, 2025년 2월 15일 이전에 45만 달러가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2023년 6월 30일 이후, 콤스톡은 초기 및 지속적인 임대료로 320만 달러를 현금으로 수령했으며, 2025년 2월 15일 이전에 이들 자산과 관련된 추가적인 최종 비례 임대료 50만 달러를 받을 예정이다. 총 370만 달러의 임대료는 275만 달러의 매각 가격에 추가된다.양 당사자는 2024년 12월 18일 맥케이 임대 계약을 종료했다.북부 목표는 네바다 스토리 카운티에 위치한 골드 힐 및 옥시덴탈 로드 청구 그룹을 포함한다.Pelen은 이 북부 청구 그룹과 인접하거나 관련된 특정 청구권을 소유하고 있다.
콤스톡의 최고 경영자이자 회장인 코라도 드 가스페리스는 "우리의 북부 목표는 우리 지역 개발 계획의 효과적인 부분이 아니었으므로, 이번 임대 및 매각을 통해 거의 650만 달러의 대가를 실현하고, 영구적인 로열티를 보유하게 된 것은 콤스톡에 매우 긍정적이다. 특히, 우리는 S-K 1300 기준에 부합하는 데이턴 통합 및 허가된 루세른 자원 개발 계획을 활성화하고, 지역 남부의 금 및 은 잠재력을 더욱 공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금과 은 자원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경량 및 금속 재활용 활동이 이 은 사이클에 맞춰 공격적으로 확장되고 있다." 콤스톡마이닝은 혁신적인 기술을 상용화하여 글로벌 탈탄소화 및 청정 에너지 전환에 기여하고 있으며, 저탄소 재생 연료, 폐기물 금속 추출 및 지속 가능한 채굴을 위한 고급 재료 합성 및 광물 발견을 위한 생성 AI를 활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comstock.inc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콤스톡마이닝은 투자자 관계 링크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중요한 비공식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며, 트위터, 링크드인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서도 소통하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