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o10 (원투텐) 레전드 콘서트’는 신한카드와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사 고양이수염이 공동 기획한 릴레이 공연 시리즈로, 대한민국 대중음악사에 큰 영향을 미친 10팀의 아티스트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출연하는 공연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문화예술 활성화와 고객 혜택 확대라는 두 가지 목표를 실현하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한카드 결제 고객에게 제공되는 50% 할인 혜택도 공연 예매와 함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김현철은 1989년 첫 앨범 ‘김현철 1집’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발을 내디뎠다. 앨범 수록곡 중 ‘춘천 가는 기차’는 그의 음악적 색깔을 잘 보여준 곡으로, 그가 추구하는 음악 스타일을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이후 1993년 발표한 3집 수록곡 ‘달의 몰락’ 등으로 대중음악에 대한 독창적인 접근을 이어가며 큰 주목을 받았다. 김현철은 8090 세대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며 대중음악 씬에서 큰 영향력을 끼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에서 김현철의 대표곡과 다양한 컨셉의 무대로 그 만의 섬세하고 세련된 음악적 색깔을 전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015B와 이상우가 함께하는 무대는 그의 음악적 여정을 되돌아보는 기회가 될 것이며, 팬들에게는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1to10 (원투텐) 레전드 콘서트’의 티켓은 인터파크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신한카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