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부산 국제 주류 박람회 현장 / 제공=주류상회be
주류상회Be는 이번 박람회에서 와일드 터키, 잭다니엘 애플 등 인기 주류의 시음 행사를 마련하며 많은 관람객에게 브랜드의 매력을 알렸다. 특히, 주류의 풍미와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현장을 찾은 주류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주류상회Be는 자사 앱을 홍보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데 성공했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는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앱 다운로드와 가입자가 급증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전했다.
주류상회Be는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한층 강화했으며, 프랜차이즈의 전국적 확장과 소비자 소통 강화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