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원 관계자는 “신규 도입 장비는 기존 로봇수술기에 비해 반응 속도가 빠르고 정확도가 높아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서울고든병원은 이번 연중무휴 24시간 진료 체제 전환을 기점으로 지역사회 주민 대상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인 진료 및 지료를 제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배정식 서울고든병원 대표원장은 “24시간 진료 체제는 단순히 병원의 운영시간을 늘리는 것을 넘어, 의료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중요한 전기가 될 것이다”며 “지역민의 든든한 의료 파트너가 되어드리고자 응급상황에서도 즉각 대처가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서울고든병원은 이번 24시간 진료 체제 도입과 함께 최신 의료기기를 추가적으로 도입했다. 특히 무릎 인공관절 수술 관련 최신 의료 장비 도입을 통해 퇴행성 관절염, 심각한 무릎 외상, 류마티스 관절염 등의 치료에 있어 진단 및 수술에 정밀도와 효율성을 높였다.
서울고든병원은 서울 강서구 소재 정형외과 및 신경외과 전문 병원으로, 유튜브 채널 ‘아프고든 서울고든’을 운영하며 주요 의료 정보 제공 및 주민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사진 설명] 서울고든병원 배정식 대표원장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