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2025 글래드 설 선물세트와 ‘설캉스(설+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설 명절에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5 글래드 설 선물세트’를 2025년 1월 21일(화)까지 판매한다(배송은 1월 23일까지).
글래드 설 선물세트는 글래드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그리츠, 삼다정), 글래드 굿즈 세트(꿀잠 세트, 타올 세트, 향기 세트) 등 글래드 전용 상품을 비롯해 최상급 명품 한우부터 LA 갈비 세트 등 다양한 육류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과일 세트, 제주 청정 수산물 세트, 주류 상품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풍성하게 준비했다. 선물세트 주문은 최소 4일 전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서울과 제주 전 지점에서 설캉스(설+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글하신년 패키지’를 2025년 2월 8일(토)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디저트 끄레델리 1박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1월 29일(설날) 투숙 고객 대상으로 지점별 선착순 5객실 한정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을 추가로 증정한다. 패키지 금액은 13만2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에 명절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호캉스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2025 글래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새해를 맞아 설 호캉스를 계획하고, 글래드 설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