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이번에 추가된 10종의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의 내용을 떠올릴 수 있는 그림이 담겼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1월에 출시한 뿌셔뿌셔 2종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으로 출시 약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한편, 넷플릭스를 통해 지난 12월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는 93개국에서 넷플릭스 TOP 10 시리즈 1위를 차지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