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에서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 평균 1,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약 한 달간 총 누적 방문 약 4만 명을 달성했다. 특히 입장을 위해 2시간 이상 대기 줄이 생기는 등 내국인과 외국인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티르티르가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Be You, Be Confident’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K-뷰티 쿠션 최초로 미주 아마존 전체 1위를 기록한 ‘마스크 핏 레드 쿠션’ 45가지 쉐이드와 ‘마스크 핏 AI 필터 쿠션’,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다양한 컬러 테스트 체험, 한정 굿즈 및 미니 틴트 증정,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팝업스토어에 직접 방문한 소비자들은 “쿠션 쉐이드가 45가지나 출시된다는 사실이 놀랍고 티르티르 덕분에 내 피부 톤에 딱 맞는 컬러를 찾았다”, “일반적인 컬러의 베이스 제품들 중에서 나에게 맞는 컬러를 찾기 힘들었는데, 세분화된 컬러와 전문적인 상담 덕분에 내게 딱 맞는 컬러를 찾았다”, “보고 즐길 거리가 다양해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방문만 해도 ‘워터리즘 글로우 멜팅 밤 하트 키링’을 증정하는 알찬 구성의 팝업스토어! 특히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30가지 컬러 모두 예쁘고 탱글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서 컬러별로 모으고 싶다” 등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겼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