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출시되는 두 가지 하이볼 패키지는 ‘짐빔 화이트’와 ‘산토리 위스키’로 바틀 1병과 하이볼 전용잔 1개를 함께 구성해 집에서도 손쉽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하이볼의 근본으로 불리는 버번 위스키 짐빔 화이트(Jim Beam White)는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향과 캐러멜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탄산수나 토닉워터 등 다양한 믹서와도 잘 어울려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하이볼을 만들기 안성맞춤이다.
‘짐빔 화이트 하이볼 패키지’는 짐빔 화이트 750ml와 하이볼 전용잔으로 구성돼 이자카야에서 즐기던 하이볼 그대로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산토리 위스키(Suntory Whisky)는 1937년 출시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산토리의 대표 위스키로 야마자키, 하쿠슈 증류소의 원액을 최적의 밸런스로 블렌딩해 깊고 달콤한 향, 부드러운 피니시를 자랑하며 국내 하이볼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산토리 위스키 하이볼 패키지’는 산토리 위스키 700ml와 하이볼 전용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패키지 뒷면에는 간단한 하이볼 제조법이 설명되어 있어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누구나 편하게 하이볼을 만들 수 있다. 하이볼 잔에 레몬 웨지 한 조각과 얼음을 가득 넣은 후, 짐빔 화이트나 산토리 위스키를 적당량 따르고 탄산수를 채워주면 완성이다. 이 간단한 레시피로도 최상의 하이볼 맛을 느낄 수 있다.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관계자는 “하이볼은 새로운 주류 트렌드를 이끌며 젊은 세대와 다양한 문화적 접점을 만들어 가고 있다.”라며 “이번 하이볼 패키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마치 바(Bar)에서 즐기는 듯한 수준 높은 하이볼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출시되는 짐빔과 산토리 위스키 하이볼 패키지는 1월 중순부터 전국 주요 편의점과 대형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나만의 홈 바를 만들어 볼 수도 있고 설 명절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