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오크밸리 리조트가 실속 만점 겨울 여행을 위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방학 기간 시작과 더불어 임시 공휴일로 한층 길어진 설 연휴를 앞두고 여행지 고민이 깊어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별다른 계획이나 준비물 없이 가볍게 떠나도 시즌 액티비티부터 다이닝까지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담았다.
최고의 겨울 레저를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스키 겟어웨이’ 패키지는 파노라믹 한 슬로프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힐스 빌리지 객실 1박에 주간 또는 오후, 야간 시간대 모두 이용 가능한 리프트 복합권 2매, 포레스트 레스토랑 조식 2인 혜택을 포함했다.
오크밸리는 120미터 폭의 넓고 완만한 슬로프와 초급자 전용 리프트를 별도 운영해 스키를 처음 접하는 입문자와 어린이에게 제일 안전한 스키장으로 손꼽힘과 동시에, 지난 연말 기존 수도권 구간에 이어 영남권까지 중앙선 KTX가 연장되며 가장 가깝고 편하게 갈 수 있는 강원도 스키장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투숙객은 스키 장비 대여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살균 관리되는 스키복도 1만 원대부터 대여가 가능해 무거운 장비나 짐을 챙길 걱정도 없다.
아직 스키를 타기엔 어리지만 활동적인 유아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1200평에 달하는 광활한 눈썰매장과 초대형 실내 어드벤처 테마파크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윈터’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 구성에는 청정 설원의 그림 같은 전경이 펼쳐지는 힐스 빌리지 객실 1박과 트램펄린, 짚라인, 클라이밍, 레이싱, 아케이드 존 등 성장기 아이의 신체 발달에 좋은 놀이 체험 콘텐츠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어드벤처 바운스 슈퍼 파크 입장권,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제작한 5미터 높이의 초대형 에어 바운스 슬라이드부터 눈썰매, 자동 회전 튜빙 썰매, 이글루 체험존 등이 조성된 눈놀이 동산 입장권과 포레스트 레스토랑 조식 혜택이 제공된다.
연휴 기간인 1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오크밸리 리조트 밸리 빌리지에 위치한 더 밸리 키친 레스토랑에서는 풍성한 명절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특선 조식 뷔페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뷔페 코너들의 다채로운 메뉴들과 더불어 설 대표 음식인 떡국과 잡채, 모둠전, 식혜, 한과 등이 추가로 준비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