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5(수)
효벤트, 요양원·데이케어센터·주간보호센터 창업 컨설팅 및 선진 돌봄 서비스 제공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고령화 사회를 맞아 노인복지시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효벤트(대표 장석영)가 요양원, 데이케어센터, 주간보호센터 등을 아우르는 창업 통합 솔루션 및 선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효벤트는 고령인구 돌봄을 위한 요양시설 창업 절차 및 운영에 관한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맞춤 지원한다. 시장 조사부터 사업계획 수립, 입지 선정, 인허가 절차 지원, 시설 설계 및 시공, 운영 전략까지 전방위적으로 컨설팅한다. 운영 단계에서는 시설 관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까지 선보이며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다.

효벤트의 장석영 대표는 고령친화산업에 20년 이상 몸담고 있으며, 10년 이상의 요양시설 창업 컨설팅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현업 일선에서의 경험을 살려 창업자가 직면하게 되는 갖가지 문제를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맞춤형 통합 솔루션을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효벤트는 요양원, 데이케어센터, 주간보호센터 등의 창업은 그 자체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란 기업 철학을 내걸고 있다. 각 요양시설의 창업자가 고령화 사회의 선진화 구현에 기여하는 인플루언서이자 공익적 활동가로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주요 실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장석영 효벤트 대표는 “고령화 사회는 돌봄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노인 인구의 급증을 의미하는데, 관련 사회적 이슈를 타개할 대응 방안이 부족한 실정”이라며 “효벤트는 관련 복지시설 창업자를 대상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맞춤 통합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고령화 사회에 필수적인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08.91 ▲27.22
코스닥 729.86 ▲9.94
코스피200 332.57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