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배우 최민영이 美 넷플릭스 시리즈 ‘엑스오, 키티’ 시즌2로 글로벌 시청자들과 다시 한번 만난다.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대표 하이틴물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이하 내사모남)의 스핀오프 작품 ‘엑스오, 키티(XO, KITTY)’가 시즌2로 돌아왔다.
‘엑스오, 키티’ 시즌1은 가상의 한국 국제 학교 KISS를 배경으로 K 문화와 역사를 다채롭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불러 모았다. 특히 주연 배우 최민영은 주인공 키티(애나 캐스카트 분)가 KISS로 전학을 결심하게 만드는 한국인 남자친구 대(Dae) 역을 맡아 설렘을 유발하는 섬세한 연기로 극의 완성도를 높인 바 있다.
이 가운데 지난 시즌1 말미에서는 대와 키티가 결별해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 상황. KISS의 새 학기를 맞아 전개될 ‘엑스오, 키티’ 시즌2의 스토리는 어떨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최민영이 대(Dae) 역할을 이번엔 또 어떻게 그려냈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시즌2 공개를 앞두고 美 유수 매체에서는 ‘엑스오, 키티’에 시즌2 공개에 대해 관심을 드러냈다.
美 데드라인에서는 ‘2025년 가장 기대되는 신규 및 복귀 TV 프로그램 27편’ 중 하나로 ‘엑스오, 키티’ 시즌2를 꼽았으며, 美 포브스는 ‘2025년 새 시즌 공개 전 정주행해야 할 넷플릭스 시리즈 5’에 선정하는 등 기대를 나타냈다. 이에 최민영이 주연으로 출연한 ‘엑스오, 키티’ 시즌2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많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최민영 주연의 ‘엑스오, 키티’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