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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론론(RONRON)', 日 도쿄 시부야109 팝업 스토어 성황리 종료

이수환 CP

2025-01-21 10:00:00

'론론(RONRON)', 日 도쿄 시부야109 팝업 스토어 성황리 종료
‘트랜드아이’의 자회사 ’빅트리코퍼레이션’의 컨템포러리 우먼 캐주얼 브랜드 '론론(RONRON)'이 일본 도쿄의 랜드마크로 꼽히는 시부야109에서 2024년 11월 29일부터 12월 10일까지 개최한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론론’의 첫 일본 단독 행사로, 12일 동안 약 2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글로벌 패션 시장 진출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론론'의 대표적인 컬러인 '레드'로 물든 팝업 스토어 공간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팝업 스토어의 소품을 활용하여 구매 후 인증샷을 찍는 등 호응을 얻었다.

상품은 '론론'만의 로맨틱 캐주얼 디자인이 담긴 의류, 액세서리 및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시그니처 상품인 하트 리본 자가드 니트, 빅 리본 라인 스웻셔츠는 전 색상 모두 빠르게 품절되는 등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론론(RONRON)', 日 도쿄 시부야109 팝업 스토어 성황리 종료
국내에서 탄탄한 팬층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키워가고 있는 ‘론론’ 은 모회사인 ‘트랜드아’이’와의 영업적인 시너지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전년대비 200%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의 성공은 ‘론론’이 단순히 한국 내 인기 브랜드에서 벗어나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패션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론론’ 관계자는 “일본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직접 체감할 수 있었던 뜻깊은 기회였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스타일이 일본에서도 통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론론’은 도쿄 시부야109 팝업 스토어의 성과에 따라 오사카, 나고야 등 다양한 지역에서의 팝업 스토어 제안이 이어지고 있으며 향후 일본 시장 확장 및 태국, 홍콩 등의 아시아 전역으로의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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