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논이 해외에서 기미잡티로 효과적인 ‘우레이드 성분(Ureid Complex)’을 자사의 신제품인 '비에논 우레이드 앰플'에 도입해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피부 트러블 개선과 빠른 피부 회복을 목표로 한 고효율 앰플로, 잡티와 기미, 흑자 등 피부 착색 문제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에논 우레이드 앰플은 우레아(Urea)와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를 혼합한 '우레이드 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우레아는 피부의 착색된 표피를 연화시키는 효과가 있어, 기미나 잡티 등 피부에 있는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이 연화된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침투해 피부 개선을 유도하는 역할을 한다.
비에논 우레이드 앰플은 피부의 흑자, 기미, 주근깨 등의 문제성 피부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며, 흡수력과 수분감이 우수해 스킨과 로션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고효율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 앰플은 피부 트러블 개선뿐만 아니라, 피부의 자연스러운 회복과 미백 효과를 제공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비에논은 향후 다양한 피부 문제를 가진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추가로 개발할 예정이며,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연구개발에 힘쓸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에논 우레이드 앰플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워질 수 있길 바라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비에논은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100% 환불 보장제를 운영,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현재 비에논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우레이드 앰플을 최대 34% 할인가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정보와 더 많은 세부 사항은 비에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