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연휴는 임시공휴일이 더해지면서 직장인들은 연차를 하루 내면 최장 9일의 연휴를 즐길 수 있는데, 이로 인해 전국의 겨울휴가지가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국가대표’ 실제모델인 스키점프 국가대표 최흥철 선수와 전 국가대표 최능철 대표가 함께 운영하는 무주 RSS스키샵 역시 현재 예약 및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해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장비의 추가보완을 완료하고 정비, 점검을 진행해 프로급 스키어, 보더들도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해 놓은 상태다.
무주렌탈샵 RSS스키샵의 리프트권 할인은 사전예약 시 오전권과 오후권, 주말권, 야간권 등에 대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미 이번 스키시즌에 앞서 명품의류를 포함한 신상스키복 350여 벌을 새롭게 장만한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한 벌당 수십 만원에서 수백 만원에 달해 개별적으로 구매하기에 부담이 큰 명품스키복 브랜드 BOGNER, INDIGO, FUSALP, IREKIIENKI, perfectmonment, COLMAR #GOLDBERGH 등의 고급 라인을 저렴하게 착용해볼 수 있는데, 이는 RSS스키샵의 시그니처가 되면서 매년 고정 고객층이 유입되는 요소이기도 하다.
전문가급이 아닌 초보, 초급 스키어들도 무리 없이 즐기고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매년 대한스키지도자연맹 레벨1~레벨3. 최고등급인 데몬스트레이터까지 개인 수준별 체계적인 강습이 가능한 30명의 전문 공인 강사진의 스키강습도 받아볼 수 있다.
무주 RSS스키샵 관계자는 “차례를 지낸 후 수도권에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무주를 찾는다면 이번 설의 긴 연휴를 알차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며, RSS스키샵의 혜택을 더한다면 실속까지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