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bbly Romantic’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모던 유러피안 퀴진 레스토랑 더 큐의 풀코스 2인 식사, 스파클링 와인 1병, 그리고 특별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도록 사진 인화 서비스가 포함된다.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과 15일에는 스페셜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이 기간에는 더 큐의 밸런타인 스페셜 코스와 3코스 페어링 와인이 제공되어 한층 고급스러운 식사 경험을 선사한다. 메뉴는 제철 재료의 신선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된다.
봄 제철 재료를 활용한 아뮤즈 부쉬로 시작, 달래향을 머금은 당근퓨레, 트러플 슬라이스가 더해진 크림 스프, 메인 요리로는 허브 마리네이드로 맛을 낸 농어,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로제소스 미트 라자냐, 포르치니 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한우 안심 스테이크가 준비된다. 식사와 함께 제공되는 3코스 페어링 와인은 각 요리에 어울리는 와인으로 준비된다. 술을 마시지 않는 고객을 위해 논알콜 비버리지 옵션도 마련되어 있어 모든 고객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로는 정통 이탈리안 티라미수가 제공된다. 특히 고객의 요청에 따라 디저트 위에 특별한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레터링 서비스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날의 추억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투숙 고객은 실내 수영장과 체련장을 추가 비용 없이 기본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1월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