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식 샤브뷔페’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샤브올데이는 고급스러운 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외식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전문 인력이 필요 없는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은 초보 창업자, 퇴직자, 40~50대 주부 등 다양한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창업 시장에서도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본사는 가맹점 운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매장 관리와 운영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창업자들이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사용한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디저트와 프리미엄 음료, 맥주까지 포함된 다채로운 구성은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과 더불어 나름, 쯔양, 히밥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월간 검색량 약 89만 건(2024년 12월 기준)을 기록하며 샤브올데이의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의정부 회룡점은 샤브올데이의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를 고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외식과 창업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과 창업자 모두에게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샤브올데이는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상권 맞춤형 인테리어 설계, 매장 운영 노하우 지원,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철저한 지원 시스템은 샤브올데이가 외식 시장뿐 아니라 창업 시장에서도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