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형 입시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한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이벤트는 1월 19일부터 아로셀 공식몰에서 제공한 ‘콜라겐 완성 공식 모의고사’를 풀면 아로셀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43g 정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로셀 측은 이벤트 첫날부터 예상치를 뛰어넘는 참여로 인해 홈페이지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는 상황을 겪었으며, 준비된 1만 개 샘플이 단 4일 만에 모두 소진되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추가 물량을 긴급 확보해 약속된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된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은 500만 ppb 초저분자 콜라겐과 바이오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흡수를 높이고, ‘인체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 ‘레티놀’, ‘2세대 엑소좀’으로 구성된 콜라겐 부스터 콤플렉스를 포함하고 있다. 제품은 국내 최대 용량인 43g을 자랑하며, 사용 후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되는 효과를 제공한다.
아로셀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의 우수한 효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