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브올데이는 이날 오픈한 화성남양점을 포함하여 1월에만 총 10개의 매장을 개설하며 외식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화성 남양 지역은 신도시로 급격히 발전하고 있으며, 주요 주거 단지와 상업지구가 어우러져 생활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특성을 반영하여 샤브올데이 화성 남양점은 지역 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이닝 공간을 제공하고,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사용한 샤브샤브를 기본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60여 가지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디저트와 프리미엄 음료, 맥주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호텔식 뷔페를 제공한다.
최근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과 인기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다. 나름, 쯔양, 히밥 등과 함께한 마케팅은 2024년 12월 기준 월간 검색량 약 89만 건을 기록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화성 남양점은 지역 주민들이 샤브올데이만의 고급스러운 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됐다”며, “호텔식 샤브뷔페라는 콘셉트에 맞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