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C&B의 키친타월 베스트 제품인 '코디 슈퍼스트롱 3겹 키친타월'과 '코디 기름먹는 UKP 키친타월'은 기존 제품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명절 준비의 수고를 크게 덜어준다.
'코디 슈퍼스트롱 3겹 키친타월'은 자사 제품대비 70%더 도톰하여, 물기 흡수에 탁월하여 적은 사용량으로 많은 물기를 흡수할 수 있다. 도톰한 3겹이라 물에 젖어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 여러 번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코디 기름먹는 UKP 키친타월'은 무표백 천연펄프를 함유하여 은은한 갈색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며, 설 명절 주방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기름기 제거에 특화됐다. 리그닌 성분이 풍부한 무표백 펄프를 활용해 기름 흡수 속도를 28% 높였다. 기름 흡수력과 속도를 높여 번거로운 명절 설거지 시간을 대폭 단축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두 제품 모두 강력한 데즐엠보싱 공법을 적용해 한 번의 닦음으로도 물기와 기름기를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위생용품관리법에 따른 철저한 품질관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고급스러움은 놓치지 않으면서도 일상의 수고를 덜어주는 '편리미엄' 제품을 찾는 경향이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 특히 설 명절처럼 주방 일이 많은 시기에는 제품 하나로도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리미엄 키친타월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코디 키친타월은 설 명절에 소중한 분들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주는 실속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쌍용C&B는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