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이벤트는 비상주사무실을 월 1만5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1월과 똑같이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비상주사무실은 사업자주소지를 이용할 수 있는 임대차 방식으로 단독 공간의 상주형 사무실 비용이 부담되거나 비 정기적인 이용자를 위한 임대 방식으로 운영되는 공간 대여 서비스다. 사업을 하기 위한 초기 자금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보증금과 임대료 등을 절약할 수 있어 스타트업 사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서비스 종류의 하나다.
현재 ABC컴퍼니는 서울 강남을 포함한 경기도 김포, 파주 뿐만 아니라 대전, 세종 강원도, 부산, 대구 등 전국 80여 개 지점을 운영 및 관리 하고 있다.
ABC컴퍼니를 통하여 입주한 이용 고객들은 지점에서 △우편물 알림 △회의실 예약 △세무 서비스 △법률 서비스 △사무기기 지원 △광고 대행 등 다양한 공간 대여 및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ABC컴퍼니는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 조사에서 '공간 대여 및 비상주사무실' 부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둔 바 있으며, ABC컴퍼니를 운영중인 김동남대표는 MTN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에서 비상주사무실 계약 시 사기 피해를 주의해야 하는 사항등에 대한 정보를 밝힌 바 있다.
ABC컴퍼니 관계자는 “당사는 직영 및 가맹점 네트워크를 계속해서 확장하고 있으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